Üritus: Teki Latex + Betty (Sound Pellegrino/Bonus Stage/Paris) at Cakeshop

> >
Teki Latex + Betty (Sound Pellegrino/Bonus Stage/Paris) at Cakeshop

Klubi: Cakeshop Seoul

Tulemas: 7
Kuupäev: 04.05.2017 22:00
Aadress: 34-16 Itaewon-dong, Yongsang-Gu, Seoul, Korea, B1, Seoul, South Korea | näita kaardil »

Attendi »

Pildid ürituselt

Kui pildid laaditakse ülesse, oled esimene kes saab sellest teada!

Üritus: Teki Latex + Betty (Sound Pellegrino/Bonus Stage/Paris) at Cakeshop

Teki Latex X Betty

Teki Latex (Sound Pellegrino/Paris)

완전 멋있는 트랙, 스타일 그리고 성격 뿐 아니라 DIY 태도, 기업가 정신을 가진 Teki Latex는 케이크샵이 가장 아끼는 아티스트 중 하나로 손꼽힌다.
드문일이긴 하지만 때론 아티스트가 언더그라운 씬을 아울러 모든 경계선을 잘 다루며, 동시에 한 도시에서 아이콘이 되기도 한다. 파리에서는 그 아티스트가 바로 Teki Latex로 잘 대변되고 있다.
그는 프렌치 힙합씬의 전설적인 그룹 TTC의 MC로 시작해 Big Dada에서 Para One and Mode Selektor와 만든 비트가 담긴 세장을 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파리지엥 언더그라운드의 최고들을 거느리고 있고 힙합, 디트로이트 테크노, 마이에미 베이스, 그리고 Warp 타입 일렉트로닉을 집대성하고 있는 Institubes에 합류했다. Bobmo, Surkin, Das Glow and Orgasmic를 포함한 레이블은 2000년도 초반 프렌치 댄스 레이블의 역사에 있어 절대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손꼽히면서도, 프렌치 씬에 있어 필요했던 'edge' 를 마련해 준 것으로 평가된다.
아마 그의 가장 큰 업적은 2009년 Orgasmic과 함께 Sound Pellegrino를 만든 것으로, 이 레이블은 L-Vis 1990에서 Gucci Vump, Harvard Bass의 발표와 함께 댄스 뮤직씬에 있어서 가장 위대한 테이스트 메이커로 굴림하게 되었다.
Teki의 명예는 한 번의 쉼 없이 달려왔고, 최근까지도 파리의 급성장 중인 Berite club sound의 선봉자로 큰 활약을 펼쳤다.
Cakeshop은 프렌치 댄스 뮤직의 아이콘, Teki Latex의 내한을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소개한다!

Betty (Bonus Stage/Rinse France)

Betty는 자메이칸 사운드 시스템 컬쳐와 베이스 뮤직, 그라임, UK 훵크에 고취된 글로벌한 클럽 씬의 거대한 문화적 멜팅 팟을 온전히 보여주는 인물이다. 그러나 그는 또한 Kuduro, Gqom, Afro Beats와 같은 로컬 아프리칸 클럽 음악 스타일의 가장 최신 트렌드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다. 2년 전 그는 이 분야에서 가장 액티브하고 선망 받는 명문 중 하나인, 떠오르는 Paris Ballroom 씬의 House of Mizrahi 파리 챕터 공식 DJ로 선정되었다. 그는 그 곳의 댄서와 나란히 서서 무대를 장신한 이후 쭉 그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영감은 실험성과 미래라는 환상적 아이디어에 대한 관심이라는 필터를 거쳐 디제이 셋을 관통한다. 지난 몇 해 동안 Betty는 Deviation party, La Machine du Moulin Rouge와 같은 명성 높은 파티와 최근에는 illustrious Outlook Festival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사람들을 춤추게 만드는 법을 알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는 데에 어떠한 타협도 않는다.


With :

Kingmck (Kilo/Deadend/Seoul)

MondayStudio (Subbeat/Seoul)